33권 이후의 중요 전개 스포일러 주의해주세요! 읽고 나서 쭉 쓰고 싶었던 소재를 써봤는데 제 처음 생각보다 에이준이 덜 적극적으로 나왔네요.... 후루야 말투 어려워 엉엉 

(2013. 12. 20)

 

------------------------------------------------------------------------------------------

 

경기장이 외치는 소리로 울린다마음 한 구석에서 울리는 고동 소리가 웅성대는 응원 소리와 합쳐서 시끄럽다이를 악문다쓸 데 없는 긴장이 팔을 타고 오른다손을 꽉 쥐었다가 편 순간이었다한껏 크기를 키운 웃음 소리가 소음 사이를 비집고 들어왔다.

 

푸하하하!”

 

시선을 벤치로 돌렸다.

 

에이스 넘버를 짊어졌으면 앞으로 아웃 한 개 확실하게 잡아내 벤치로 돌아오라고!!”

 

시끄럽네…. 닥치고 거기서 보기나 해.

마음 속 속삭임과 함께 오른쪽 발목의 통증을 느끼며 후루야는 눈을 떴다내려 앉은 어두움이 방 안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얼핏 고개를 돌려 시간을 확인하자 10에 걸쳐진 시계바늘이 보인다평소라면 이 시간까지 공을 던지고 있었을 텐데아쉬운 한숨을 내쉬며 몸을 일으킨 후루야는 최근 며칠 동안 자신을 감시하던 선배들이 보이지 않는 것을 불현듯 깨달았다저녁을 먹자마자 까닭 없이 우울해서 방에 돌아가는 길에 봤던 것이 마지막이다후루야는 벌떡 일어났다가 발목에 전해지는 충격에 인상을 찌푸렸다어쨌든지금이 기회였다아직 방을 같이 쓰는 선배들은 돌아오지 않은 것 같았다모두 모여 식당에서 다음 상태 팀의 비디오를 돌려보고 있을 것이었다조용히 후루야는 발을 옮겼다그리고 문 손잡이를 잡았다.

 

어이후루야….?!”

“….!!”

 

쿠당탕탕강하게 바깥 쪽으로 열린 문에 후루야는 순간 균형을 잃고 앞으로 넘어졌다밑에 깔린 사와무라가 야!!! 하고 소리 질렀다.

 

여기서 뭐하는 거야?”

내가 묻고 싶다!!!”

 

일단 위에서 내려가사와무라의 일갈에 후루야가 주섬주섬 일어났다부딪힌 충격으로 통증이 달리는 등을 천천히 일으킨 사와무라는 기숙사 복도에 떨어트린 것을 보고 다시 인상을 썼다.

 

너 때문에 떨어트렸잖아오늘 세탁한 건데…”

“….”

 

시선을 옮기자 기숙사 복도에 굴러 먼지투성이가 된 베개가 보였다잔뜩 울상을 한 사와무라가 몸을 급히 일으켜 베개를 주웠다이미 늦은 걸 알면서도 먼지를 털어내는 손길에서 문득 피곤함이 묻어 나온다.

 

근데 후루야너 지금 나가려고 한 거냐??.”

“…… 아닌데.”

내 눈은 속일 수 없지!!! 역시 선배님들 말이 맞았어!!”

무슨 소리야?”

엣헴오늘은 선배님들을 대신해서 내가 네 감시역이다!! 얌전히 있는 게 좋을 걸, 7실점.”

“……”

 

마지막에 덧붙인 말 한 마디에 후루야의 눈이 냉정하게 가라 앉았다날카롭게 빛나는 눈이 말 없는 분노뿐만이 아니라 여러 감정에 휩싸여 타오른다그리고 곧 예의 투기에 휩싸이려는 후루야의 손목을 덥석 잡은 사와무라가 기숙사 방 안으로 끌고 들어 갔다침대에 죽어도 눕지 않고 앉은 채로 버티는 후루야와 그 앞 방바닥에 앉은 사와무라가 한바탕 시선을 주고 받았다후루야는 끈질길 정도로 노려보는 사와무라의 시선을 약간 비껴나간 바닥을 내려다보았다.

 

얼른 자라.”

싫어.”

자라니까.”

던지고 싶어.”

아 진짜!! 자라고!!”

 

결국 끝 없이 반복되는 문답에 먼저 화를 낸 건 사와무라였다얼른 자고!! 얼른 회복하라고!!! 외치는 소리에 후루야가 갑자기 홱 시선을 올렸다.

 

!!!”
뭐라고 했어방금?”

얼른 자라고!!”

아니 그 다음에.”

.. 얼른 회복하라고.”

 

근데 그게 왜사와무라가 영문을 모르겠다는 어투로 되묻는다갑자기 싸울 의욕이 사라지는 기분에 후루야는 시선을 거두고 얌전히 침대 위로 발을 올렸다.

 

넌 언제 방으로 돌아갈 건데?”

“…오늘 여기서 밤 샐 건데선배들끼리 얘기 길어질 것 같다고 아예 방 바꿨어.”

그럼 어디서 자?”

아마 바닥?”

 

사와무라가 아까 들고 온 베개를 품 안에 한 번 꽉 껴안았다가 고개를 으쓱하며 대답했다후루야는 벽 쪽으로 조금 몸을 옮겨 누웠다그리고 다시 몸을 일으켰다.

 

너 잔다며!! 뭐하는….?!”

같이 자.”

 

사와무라의 손목을 잡아 침대로 끌고 갔다아까 잡혔던 손의 악력은 그렇게나 셌는데막상 잡아 끌면 쉽게 몸이 딸려와 후루야는 내심 조금 놀랐다사와무라를 침대에 던지듯 벽 쪽으로 밀어 넣고 후루야는 그냥 그 옆에 누워버렸다얼결에 베개를 껴안은 상태로 침대에 앉혀진 사와무라가 뭐하는 거야!! 하고 빼액 소리 질렀다.

 

게다가 좁잖아!!”

내가 크니까.”

씨 진짜!! 나 나갈 거야!!!”
시끄럽네… 그냥 닥치고 거기서 자.”

후루야!!!!”

 

 

옆에서 뭐라 소리를 지르든 상관 않고 후루야는 눈을 감았다더 이상 발목의 통증이 거슬리지 않았다오히려 손목이 기분 좋게 욱신거렸다불평하던 사와무라가 부스럭거리며 이불 속으로 들어오는 기척이 느껴졌다싱글 침대가 조금 작게 느껴졌지만 별로 불편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아까 잡았던 손목을 다시 잡아 채고 싶은 마음을 꾹 누르고 후루야는 잠을 청했다.


'연성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와] 선생님과 나  (1) 2014.02.04
[크리사와] 함께, 그리고  (1) 2014.02.04
[미사와] 고백하던 날 밤 이야기  (1) 2014.02.04
[미사와] 취향  (1) 2014.02.04
[미사와] 고백과 오해  (0) 2014.02.0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