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썼던 글에 이어서! 이번에는 에이준 시점입니다.

(2013. 12. 31)

 

------------------------------------------------------------------------------------------

 

나는 그저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보고 싶었다.

 

 

졸업식을 하루 앞둔 교내는 다들 조금씩 들떠서 산만했다졸업식 연습 이전에 담당 구역 청소를 끝내야 한다는 말에 반 아이들 전체가 달려 들어 맡은 구역을 쓸고 닦았다나는 야구부라는 명목으로 따로 담당한 구역이 없었기에 카네마루와 함께 교실 밖으로 내쫓겼다청소에 하등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였다시계를 보니 3학년들이 강당에 모여 있을 시간이었다마침 강당 쪽에서 취악대의 공연 소리가 흘러 나온다나는 바지자락에 잔뜩 땀이 찬 손을 닦았다.

 

그렇다나는 마지막으로 그를 한 번 더 보고 싶었을 뿐이었다.

 

쪽지에 적어 두었던 시간에 맞추어 학교 뒤편으로 향했다메마른 가지에 겨우 매달린 꽃봉오리가 바람에 흔들린다이제 새로운 봄이 시작된다그가 없는 팀과 함께잔뜩 긴장한 마음을 끌어안고 바닥만 보고 있었던 순간내 앞에 멈춰서는 기척이 났다나는 고개를 들었다표정을 읽을 수 없는 얼굴을 한 채그가 내 앞에 서 있었다한동안 아무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다가 내가 먼저 입을 열었다.

 

선배를 좋아해요.”

“…..”

받아주지 않으셔도 됨다.”

 

오랜만에 내는 목소리에 입 안이 거슬거슬하다그의 대답이 없어 재빨리 한 마디를 덧붙였지만 그는 여전히 조용했다조그만 기대와 그보다 큰 불안이 손 끝에서부터 어깨까지 슬금슬금 타고 올라오는 기분에 나는 떨리기 시작한 손을 꽈악 쥐었다손톱이 파고들 정도로 힘을 준 손을 바라보던 그가 나와 시선을 맞추었다.

 

그의 눈빛 또한 내 손처럼 떨리고 있다는 걸 알게 된 나는 잠시 숨을 들이켰다.

 

그러면?”

그냥선배의 넥타이를 받고 싶슴다.”

넥타이?”

기념으로 받고 싶슴다여긴 가쿠란이 아니니까 두번째 단추를 받을 수 없잖아요.”

 

그쵸일부러 가볍게농담처럼 던지려던 말 끝이 잔뜩 떨린다나는 고개를 숙였다손 끝에서말 끝에서 시작된 떨림이 온 몸에 퍼지는 감각이 낯설다차마 그의 얼굴을 볼 수 없어서 숙인 시선에 그의 손이 보였다.목 아래를 부드럽게 오가는 손이 단정하게 넥타이를 매주었다.

 

“…… 감사함다.”

나도사와무라 널 좋아했어.”

“……”

앞으로도 응원하마.”

선배도미국에서 잘 할 거라 믿슴다.”

 

그가 나를 지나쳐간다내 곁을 스치는 그 순간고마워하는 그의 말 한 마디에 나는 떨리는 마음을 그대로 붙잡고 있을 수 밖에 없었다계속 그 한 마디만이 귓가에 울리는 것 같았다억지로 발걸음을 옮겨 학교로 향하는 내 팔을 누군가가 붙잡았다.

 

그 넥타이누구 꺼야?”

“…… 미유키 선배.”

누구 꺼냐고.”

 

나는 대답할 수 없었다선배가 내 셔츠 아래에 매여 있던 넥타이를 풀었다그리고 선배가 매고 있던 넥타이를 풀더니 내 손에 쥐어주었다나는 이를 악물었다.

 

선배뭐하는 검까!!!”

내 꺼 써.”

?”

내 꺼 쓰라고이거 말고.”

 

선배가 소각장으로 향한다그리고 내가 매고 있던그의 넥타이를 집어 던졌다나는 다시 이를 악물고 새어 나오려는 비명을 참았다.

 

기숙사 가면 네 넥타이 나한테 줘.”

“…… 선배.”

안 그러면 내일 학년 주임한테 걸린단 말야♡

“……”

이따 연습 시간에 보자.”

 

선배가 소각장 옆에 놓여 있던 쓰레기통을 들고 학교 쪽으로 사라졌다나는 그대로 고개를 숙였다.

나는 그가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보고 싶었다내 마음을그리고 그의 마음을 마지막으로 보고 싶었을 뿐이었다.

 


'연성 > 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와 짧은 글  (0) 2014.02.10
[미사와메이] 동족혐오  (1) 2014.02.04
[크리사와<-미유] 넥타이  (0) 2014.02.04
[미사와+코슈+크리스] 투수 하나가 포수 셋이랑 수라장  (1) 2014.02.04
[미사와] 엘리베이터  (1) 2014.02.0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