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업에 성공한 원후님이 주신 글 http://twishort.com/jkwec 을 이어보았습니다

원후님 글은 미유사와후루로 끝났는데 나는 왜 거기에 코슈와 크리스를 끼얹었는가...


(2013. 12. 07) 

 

-------------------------------------------------------------------------------------------

 

 

미유키는 청심관 5호실 문 앞에 서 있었다한 번 심호흡을 크게 하고똑똑 두드린다.

들어오슈! 쿠라모치의 대답이 들려와 미유키는 망설이던 마음을 다시 한 번 접어 넣고 문을 열었다.

 

뭐야주장이잖아.”

불만스러운 목소리다?”

노크 소리가 너무 다소곳하길래 혹시나 매니저인가 싶었다!”

 

쿠라모치가 게임기를 쥐고 있던 그 상태 그대로 뒤로 돌아 불평을 쏟아냈다자연스레 사와무라의 침대에 앉으며 미유키는 말을 받았다.

 

코슈는?”

아까 사와무라랑 같이 나갔어.”

“……”

사와무라 일로 온 거지코슈 찾아서 데리고 나갈까?”

 

미유키는 첫날부터 기세 등등하던 1학년 후배를 생각했다그리고 그의 손에 이끌려 나갔을 사와무라 또한 떠올렸다쿠라모치는 곁눈질로 흘낏 미유키를 보더니 다시 게임에 집중했다.

 

아냐없으면 됐다.”

할 말이 많아 보이는 얼굴인데.”

지금 그 녀석 포수는 내가 아니라 코슈니까.”

“….”

 

주머니 속에 있던 쪽지를 그대로 사와무라의 배게 밑에 둔 채로 미유키는 자리에서 일어났다동시에 GAME OVER! 라는 글씨가 TV 화면을 꽉 채웠다쿠라모치는 게임기를 밀어두고 방을 나서려는 미유키 쪽으로 아예 몸을 돌려 앉았다.

 

.”

.”

작년의 크리스 선배라면 방금 너처럼 말했을까?”

“… 크리스 선배는 관련 없는 얘기잖아.”

그러셔?”

잘 자라.”

 

미유키가 문을 닫고 나서야 쿠라모치는 차마 말하지 못한 것을 꾸욱 삼킬 수 있었다.

 

 

지금 너작년의 너를 바라보던 크리스 선배랑 똑같은 얼굴이었다고.


'연성 > 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사와<-미유] 넥타이  (1) 2014.02.04
[크리사와<-미유] 넥타이  (0) 2014.02.04
[미사와] 엘리베이터  (1) 2014.02.04
[후루사와] 헤어짐  (1) 2014.02.04
[미사와] 헤어짐  (1) 2014.02.0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