힝님의 초딩 미유키 x 고딩 에이준을 보고...


-----------------------------------------------------------------------------------------------------


!!! 잠시만!!!!”

 

숨까지 헐떡이며 외친 소리는 매정하게 닫히는 엘리베이터 문 사이를 넘지 못했다. 사와무라는 급하게 나오느라 꺾어 신은 운동화를 고쳐 신고 서둘러 계단으로 향했다. 사와무라의 집은 아파트 10, 걸어 내려가기엔 조금 힘들다 싶은 층이었지만 등교 시간을 맞이한 엘리베이터가 다시 올라오는 걸 기다리는 것보다는 러닝으로 다져진 다리를 믿어보는 게 완전한 지각을 피하기 위한 마지막 발버둥이었다. 두 칸씩, 막판에는 세 칸씩 뛰어가며 도착한 1층 로비에서 잠시 숨을 고르려고 허리를 숙인 채 헥헥거리는데, 눈 앞에 조그만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아침부터 수고가 많아, .”

, 이 자식….”

, 벌써 여덟 시네.”

?!?!”

 

거친 숨을 흐읍! 하는 심호흡으로 정리하고, 사와무라는 벌떡 고개를 들었다. 아침 연습에 늦으면 불펜에 서는 것은 고사하고 하루종일 또 그라운드를 뛸 게 뻔하다. 잔뜩 일그러진 얼굴을 한 사와무라를 올려다 본 맹랑한 꼬맹이가 다시 손목시계를 보더니 고개를 갸웃하며 귀여운 미소를 지었다.

 

, 미안해.”

, 나중에 두고 보자!! 지금은 내가 바빠서 그런데, !!!”

지금 7 40분이야.”

!!!!!!!!!!!!!”

 

아직 시계를 잘 못 봐서~ 하고 웃는 얼굴이 명백히 의도적인 임을 내포하고 있어서 사와무라는 크게 소리친 것과는 달리 온 몸에서 힘이 주르륵 빠져 나가는 것을 느꼈다. 서둘러 나오느라 바지 주머니에 쑤셔 넣었던 넥타이를 꺼내 주섬주섬 매는 손길이 분주하다. 미유키는 사와무라를 빤히 보다가 사와무라 앞에 무릎을 살짝 굽혔다.

 

.”

형 지금 바쁘다.”

운동화 끈은 묶고 다니지 그래?”

 

안 그럼 다쳐. 씨익 웃어 보인 미유키가 몸을 일으키고 아무렇지도 않게 사와무라의 손을 덥석 잡았다.

 

, 손 놔라!!
끈 매줬으니까 학교까지 데려다 줘.”
싫어!! 나 늦었다고!!”

길 잃은 어린이를 도와주느라 늦었다고 해.”

우리 감독님은 그런 변명 안 통하거든??!!”

그러지 말고~”

 

따끈한 체온이 강하게 잡아 끄는 것을 뿌리칠 수가 없어서 사와무라는 입술을 깨물며 미유키를 학교까지 데려다 주어야 했다. 그리고 그날 하루 종일 그라운드를 돌았다.

'연성 > 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사와<-미유] 넥타이  (1) 2014.02.04
[크리사와<-미유] 넥타이  (0) 2014.02.04
[미사와+코슈+크리스] 투수 하나가 포수 셋이랑 수라장  (1) 2014.02.04
[후루사와] 헤어짐  (1) 2014.02.04
[미사와] 헤어짐  (1) 2014.02.0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