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루사와] 장갑

연성/글 2014. 2. 4. 07:44


장갑 잃어버린 기념 ㅠㅠㅠ 포근한 후루사와

(현지시간 2014. 01. 24)

 

------------------------------------------------------------------------------------------

 

오른손에 장바구니가 들려 있어서 사와무라는 왼손에 꼈던 장갑 끄트머리를 입술로 물고 고개를 들어 장갑을 벗었다그리고 점퍼 주머니 안에서 그새 차가워진 열쇠를 꺼내 들었다움직임에 반응해 반짝 불이 들어오는 현관등 밑에서 한쪽 발로 다른 신발 뒤축을 꾸욱 밟아 벗고그대로 다리를 흔들어 운동화를 아무렇게나 현관에 내던지듯 벗었다겨울 내음이 한껏 묻어나는 집은 어둠에 묻혀 있었다현관등의 불빛에 의존해서 복도를 걸으며 사와무라는 여전히 장갑을 문 채 입술을 움직였다그냥 습관적인 일이었다.

 

다녀왔슴다.”

“…… 늦었어.”

 

문이 열리는 소리에 잠에서 막 깬 듯 낮게 잠긴 목소리가 어두운 거실에서 흘러나와 사와무라는 무심코 입을 헤 벌렸다투둑장갑이 방바닥에 떨어졌다부스럭대는 소리가 들리더니 곧 방바닥을 가볍게 딛는 발걸음이 고요한 집 안을 울렸다후아아암늘어지게 하품을 한 후루야가 까치집이 된 머리를 벅벅 긁으며 현관 복도로 다가왔다더 이상 아무런 움직임을 포착하지 못한 현관등이 막 꺼진 순간이었다따뜻한 기운을 품은 몸이 매달리듯 사와무라에게 안겨왔다응석을 부리듯 꽉 끌어안은 후루야는 그대로 찬 공기가 가닥 가닥 감겨 든 사와무라의 머리 위로 고개를 파묻었다.

 

왜 네가 여기 있어?!?”

우리 집이잖아.”

그게 아니라!!”

 

고개를 들려고 하던 사와무라는 꾸우욱 누르는 힘에 눌려 어쩔 수 없이 후루야의 품에 얼굴을 묻었다그제야 만족한 듯 후루야가 머리카락에 파묻었던 고개를 들었다그 사이를 틈 타 사와무라가 파드득 얼굴을 올렸다.

 

너 왜 여기 있냐니까!!!”

훈련이 일찍 끝나서.”

그래서?”

얼굴 보려고.”

 

말이 끝나기 무섭게 등 뒤로 둘러진 팔이 더욱 강하게 온 몸을 감싼다잠자코 있던 사와무라는 일단 계란이 깨지지 않도록 장바구니를 조심스레 바닥에 내려놓았다그리고 후루야의 등으로 팔을 둘러 마주 안았다등을 토닥이듯 부드럽게 움직이는 손길에 후루야가 기분 좋은 한숨을 내쉰다.

 

보자마자 끌어안는 건 뭐하는 거야.”

누가 집에 돌아오면 이렇게 해주라고 하던데…”

누가.”

팀 선배가…. 이게 아닌 거야?”

 

후루야와 사와무라가 표면적으로는 라이벌 팀의 투수이자 서로에게 투지를 불태우는 사이지만 실제로는 동거하는 사이라는 걸 알고 있는 몇 안 되는 후루야의 팀 선수들을 머리 속으로 생각해보다가사와무라는 곧 포기했다다 기억도 나지 않을뿐더러 누가 알고 있는지도 알 수가 없다사와무라는 얼핏 입이 무거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입이 가벼운 후루야를 속으로 탓했다.

 

됐다됐어…..”

.”

근데 후루야.”

 

억지로 몸을 떼어놓자 후루야의 불만스러운 시선이 사와무라에게로 향한다벌써부터 벌개지려는 볼을 애써 무시하려고 노력하며 사와무라는 근질거리는 목 때문에 한 번 큼큼헛기침을 했다.

 

얼굴을 보려면 이렇게 해야 하는 거 아니냐!!”

 

약간 거칠어진 입술이 그대로 볼에 닿았다가 떨어졌다빤히 사와무라를 보던 후루야가 천천히 손을 올려 사와무라의 입술이 닿았던 볼을 쓰다듬는다왠지 그걸 보고 있자니 더욱 부끄러워져서 사와무라는 시선을 후루야의 발치로 돌렸다.

 

마운드 위에서든어디서든 너한테는 질 생각 없으니까!!”

“……”

여튼 알아 두라고!!!”

 

사와무라는 완전히 녹은 손으로 재빨리 바닥에 내려두었던 장바구니를 들고 부엌으로 향했다후루야는 잠시 그대로 서서 그런 사와무라를 눈으로 쫓다가 안 도와줄 거면 넌 저녁 먹지 마!!’ 하는 일갈에 슬쩍 몸을 숙여 떨어진 장갑을 주웠다장갑 테두리에 수놓아진 K.H 글씨가 불이 들어온 현관등의 빛을 받아 반짝였다.

'연성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와] 데이트  (1) 2014.02.18
[미사와] Late Valentine  (0) 2014.02.15
[미사와] 갈증  (1) 2014.02.04
[미사와] 고백은 이렇게  (1) 2014.02.04
[미사와] 애프터 서비스  (0) 2014.02.0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