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에이 영업에 불 질러주신 부추님께 드렸던 후루사와 쪽글.

후루야랑 사와무라 케미 쩔어요 파주세요....

얘들아 야구하는 김에 연애도 좀 해줘 

제목을 저렇게 지었던 이유는 얘네가 스트레칭도 하지만 마음 속 봄이 기지개를 켠다는 그런 느낌도 주고 싶었어요 ㅎㅎ 

(2013.12. 05) 


-------------------------------------------------------------------------------------------

 

 

이제는 런닝이 끝나도 해가 지지 않게 되었다허리에 단단히 묶여 있던 타이어를 풀어내고 사와무라는 그대로 그라운드에 드러누웠다간발의 차로 사와무라보다 먼저 런닝을 끝낸 후루야는 타이어도 풀지 않은 채 그라운드에 털썩 앉아 있었다멍한 눈길로 1군 그라운드를 바라보며 가쁜 숨을 고르던 후루야가 사와무라처럼 그라운드에 누우려던 찰나였다.

 

가만히 있어!”

.. !”

 

사와무라가 후루야의 등 뒤를 퍽 소리 나게 때렸다잠시 그 아픔에 후루야가 상체를 숙인 틈을 타 타이어를 풀어내고사와무라는 짝 소리 나게 박수를 쳤다.

 

이 에이스 사와무라 에이준님께서 특별히크리스 선배님께 직접 전수받은 스트레칭을 해주지!”

“…. 그게 뭐야그리고 왜 네가 에이스야.”

너 지난 번에 혼난 거 기억 안 나냐몸 데운 다음에 늘어지지 말고 꼭 스트레칭 하라고 했잖아미유키가.”

미유키 선배겠지.”

그거나 그거나여튼 그대로 쭉 숙여!”

 

등 뒤를 미는 손길에 반항할 새도 없이 몸이 숙여진다팔 쭉 뻗고이어지는 사와무라의 외침에 후루야는 할 수 없이 팔을 쭉 뻗었다.

 

뭐야생각보다 유연하네.”

이 정도도못 할 줄 알고.”

더 숙여 봐!!”

할 수 있다니까.”

 

기어코 손 끝이 발 끝에 닿았나 싶더니 결국 거기까지 닿진 못하고 후루야의 상체가 튕겨 올라왔다긴장을 풀고 장난 식으로 꾹꾹 누르던 사와무라가 후루야의 등에 코를 박은 건 당연한 수순이었다.

 

!!! 뭐하는 거야아프잖아!!”

너야말로 스트레칭 잘 할 수 있어?”

당연하지!!!”

그럼 네가 해보든가.”

 

가벼운 도발에도 불 같이 반응한 사와무라가 아픈 코를 문지르는 것도 잊고 스트레칭 자세를 잡았다천천히 숙여지는 사와무라의 등을 이번엔 후루야가 눌렀다옆구리를 잡은 채로.

 

흐아악!!”

뭐하는 거야?”

!! 지금 어디 잡은 거야!!”

여기.”

 

대답과 함께 다시 한 번 굳은 살이 박힌 후루야의 손이 사와무라의 아직 덜 여문 옆구리를 꾸욱 잡았다히아아악!! 이상한 비명소리와 함께 얼굴이 시뻘겋게 달아오른 사와무라가 급히 고개를 뒤로 돌렸다.

 

!! 거기 잡지마!!

?”

느낌 이상하다고… 간지럽단 말야!! 손 놔!!”

여기가?”

씨 손 놓으라고!!”

 

사와무라가 결국 상체를 일으키고 거칠게 후루야의 손을 내쳤다아직도 영문을 모르는 듯 멍한 시선에 괜시리 얼굴에 더 열이 몰리는 기분이 든 사와무라가 복수를 하겠다며 후루야에게 달려들었다.

 

 

그리고 1군 그라운드에서 두 1학년의 연습 감시를 나왔던 미유키에게 걸려 오늘의 투구 연습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벌을 받게 되었다더해서 그라운드 10바퀴 런닝 추가.

 

너 때문에 50구밖에 못 던지잖아!”

네가 먼저 시작했잖아.”

그러니까 난 그냥 스트레칭을 도와주려고 한 거고… 너는…!!!”

나도 스트레칭 도와주려고 한 것뿐이거든.”

아니야!!”

그럼 뭔데.”

그게그게… 아오!!!”

 

 

조용히 못 하냐!!! 소리와 함께 야구공이 날아와 정확히 사와무라의 머리를 가격했다으으으이렇게 된 이상너보다 빨리 끝내고 얼른 투구 연습할거야속력을 내어 뛰어가는 사와무라의 뒤를 따르며 후루야는 슬쩍 손끝을 비벼보았다근육이 아직 자리잡지 않아 말랑했던 감촉이 다시 느껴지는 듯 했다


'연성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와] 깊이  (1) 2014.02.04
[크리사와] 몰래  (1) 2014.02.04
[미사와] 비 오는 날  (0) 2014.02.04
[미사와] 칭찬  (1) 2014.02.04
[미사와] 봉오리  (0) 2014.02.04
AND